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Java_01_데이터_Data, 정보화, 전산화, 클라우드, 오브젝트, 클래스, 객체 차이 본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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Java_01_데이터_Data, 정보화, 전산화, 클라우드, 오브젝트, 클래스, 객체 차이

hyeonga 2023. 9. 6. 05:5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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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- DATA_자료
    -- PROCESS_처리를 통해 INFORMATION_정보로 진화합니다.
    -- 시간, 공간, 환경에 따라 INFORMATION_정보가 DATA_자료로 FEEDBACK_환원됩니다.
    -- INFORMATION으로 만들어가는 일련의 순환 과정을 정보화라고 합니다.

-- 정보화 : 정보가 아닌 자료를 정보로 바꾸어 나가는 것
-- 전산화 : 정보화를 하기 위해 필요한 연산을 컴퓨터가 하게 하는 것

-- CLOUDE
    - 빅데이터 
    - 하늘 아래 있는 경우 언제든 정보를 확인할 수 있습니다.

- 인공지능 > 알파고
    - 얻은 지식을 기계학습을 통해 지혜를 얻기 위함입니다.

    -- 인코딩 코드
-- 서유럽 코드 ISO-8859-1
-- 동양 코드 UNICODE(65536 문자)


    -- 오브젝트, 클래스, 객체의 차이
-- OBJECT_객체(관념) : 인지하는 것 
-- CLASS_클래스 : 인지한 것을 만들어내는 구조 
-- INSTANCE_객체(실제) : 만들어내는 구조로 찍어낸 상품 

- FILE 로 저장하는 방법은 동시에 편집이 불가능합니다.
    > 데이터베이스에 저장합니다.

- 데이터베이스와 작업을 진행하는 데에 램의 소모가 많아 느려집니다.
    > 느려짐을 방지하기 위해 데이터베이스와 작업환경을 분리합니다.

- 분리한 환경을 연결하기 위해 NETWORK가 필요합니다.
    - 컴퓨터는 하나의 작업만을 진행할 수 있습니다.
        - 저장하기위해서 컴퓨터는 일시 정지 상태가 되는 것이 맞습니다.
    - 여러 작업을 동시에 작업하기 위해 THREAD에 수행 명령을 내립니다.

- 원하는 값을 반환하는 것을 기대하고 THREAD에게 명령을 내리지만 문제가 발생할 수 있습니다.
    - 안정적인 종료를 위해 EXCEPTION이 필요합니다.
>>> FILE > DATABAST > NETWORK > THREAD > EXCEPTION

- JAVA 언어로 화면을 제작하기 위해서는 AWT가 필요합니다.
- 화면의 아이콘에 작업을 부여하기 위해서는 EVENT가 필요합니다.
- 배경을 넣기 위해서는 GRAPHIC을 알아야 합니다.
- 이를 인터넷에 배포하기 위해서는 APPLET을 알아야 합니다.
    - 그대로 올릴 수 있습니다.
- JAVA FOUNDATION C..?_SWING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>>> AWT > EVENT > GRAPHIC > APPLET > JFC


- JAVAFX 을 사용하여 모바일과 로컬 애플리케이션의 통합으로 사용할 수 있습니다.
    - 연결되지 않으므로 다시 배워야 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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